우커머스-페이스북 연동 쇼핑몰
워드프레스/우커머스의 상품/장바구니/결제 페이지가 페이스북 페이지의 앱으로 삽입되어 페이스 쇼핑몰로 변화됩니다. 한번 우커머스에서 상품이 등록되면 자동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상품으로 노출이 되며 페이스북 쇼핑몰을 통하여 결제까지 이끌어 내게 됩니다.
페이스북 연동
워드프레스/우커머스에 있는 상품이 페이스북 페이지 앱으로 직접연동되어 페이스북 홍보및 광고와 함께 바로구매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one_third]
[one_third]
페이스북에서 바로결제
웹표준과 모바일을 지원하는 페이앱 결제 시스템으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바로 결제하여 매출 상슬 가져옵니다.
[/one_third]
페북 인지도 상승
화려하고 다양한 랜딩 페이지와 구매 페이지 구성으로 고객회사의 인지도를 상승 시킵니다.
[/one_third_last]
페이스북의 F커머스의 특장점
F커머스는 페이스북에서 쇼핑몰을 개설하거나 대형 쇼핑몰이 페이스북과 제휴를 맺고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페이스북은 2015년 8일 부로 하루 이용자수 10억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지구상에 살고 있는 사람들 7명 중 1명은 페이스북에 접속했다는 뜻입니다. 만약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하면 방대한 수요층에 바탕으로 적절한 고객 타겟팅을 통하여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읍니다.
F 커머스를 통한 브랜드화 전략
소셜 컨설팅 기업 솔드시(Soldsie)의 창업자 크리스 베넷은 “페이스북이 기업들이 성공을 위해서는 소셜 부문을 완전히 포용해야 한다면서, 단순히 수익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소셜 커머스는 브랜드와 고객 참여의 측면에서도 중요하다”라고 말했습니다. 테크크런치의 상임 페이북 전문가 조시 콘스틴은 “페이스북 상거래 초기에는 기업들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의 직접적인 판매에 초점을 맞췄다. 그러나 변화가 있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쇼핑을 위해 페이스북에 접속하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페이스북 앱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콘스틴은 이런 활동이 소셜 상거래 전략의 핵심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더 나은 아이디어가 있다면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해 자신의 제품을 홍보한 후에 고객들은 중앙의 전자상거래 웹 사이트로 유도하는 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Facebook 커머스의 새로운 변화
하지만 페이스북이 나타난지 10년 이상이 지나자 그동안 전문성이나 친밀도롤 기반으로 한 새로운 오피니언 리더들이 생겨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들은 페이스북 내에서 온/오프 라인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여 대면 관계와 친밀도를 높여 나갔고 친구 관계를 착실히 쌓아나간 오피니언 리더들 입니다. 이들을 통하여 상품이 판매될 있다면 상당한 충성도를 가진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재판매가 가능하게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