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JAVA 유지보수

Java 유지보수(JSP/Servlet, Spring Boot) 쇼핑몰 유지보수

Java 유지보수 지원 센터의 구성
(주)심포니소프트는 Java 유지 보수 고객을 위하여 최적의 유지보수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들의 needs에 따라 필요한 만큼만 합리적으로 비용을 지불하고 , 효율적으로 유지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주)심포니소프트 에서는 지원시간 별 가격정책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시간별 유지보수 범위
운영유지보수 범위는 1개월을 기준으로 년 지원시간을 월로 분할하여 지원하며 유지보수에 필요한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 등의 담당자가 다양한 범위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영업핫라인을을 통하여 문의 바랍니다.

분류 Basic Standard Premium
금액 1,200(월100만원) 2,400(월200만원) 별도협의
지원시간 년 200시간 년 400시간 별도협의
투입인력 담당PM 1명 담당PM 1명 별도협의
투입인력 디자이너 1명 디자이너 1명 디자이너 1명
개발자 개발자 1자 개발자 1자 별도협의
부가 서비스 반기 별 PM 방문 반기 별 PM 방문 별도협의
심포니만의 시너지 지원 사항
분류 내용
프로젝트 관리 PMS 서포트 Ticket 시스템의 운영
(1) 사이버 의견 교환 시스템
(2) 신속한 지원시스템
(2) 지원 보고서 자동화
(3) 문제점을 끝까지 추적하여 종결시킴
형상 관리 비공개 자체 git 시스템으로 소스 관리 및 동기화 지원
(1) 소스 관리 이력 자동 정리
(2) 소스 자동 백업
(3) 특정 시점 소스 자동 복원
문서 관리 비공개 문서 git 관리 시스템으로 문서 관리 표준화
(1) 개발 문서 관리 이력 자동 정리
(2) 개발 문서 자동 백업
(3) 특정 시점 개발 문서 자동 복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