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페이앱 간편결제 판매자 매뉴얼

안녕하세요 ?
국내 유일의 무료 워드프레스 쇼핑몰 “우커머스 교실”에서 국내 간편 결제 시스템의 선두 주자인 “페이앱의 특장점과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페이앱은 국내에서 ActiveX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의 선두주자로써 현재 코스닥의 상장사인 KCP(주) 한국 사이버 결제에서 정산비용이 직접 입금되는 시스템입니다.

KCP는 네이버의 계열회사 입니다.
NHN엔터테인먼트(네이버)가 국내 PG업계 3위인 한국사이버결제(KCP)를 2014.09.04 에 인수했습니다. 4일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가 전자상거래 사업강화와 투자를 위해 한국사이버결제 주식 510만주를 641억9000만원에 취득키로 결정했고 이에 따라 NHN는 한국사이버결제 지분 30.15%를 인수하였으므로 결제 금액 회수의 안정성면으로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 입니다.
판매자 매뉴얼
이미 메일로 보내드린 판매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하신 후 [설정메뉴]-[정보변경] 로 들어가
등록된 정보가 맞는지 확인하시고 수정사항이 필요한 것은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패스워드도 원하시는대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모든 내용은 아래 링크의 판매자 매뉴얼에 상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등록 즉시 입금 결제 처리가 가능
블로그 페이와 연동되므로 쇼핑몰 구축 없이도 바로 결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주의) 결제 테스트 모드는 따로 없으므로 결제 테스트 후에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몰 연동Key값과 Value
워드프레스 쇼핑몰 “우커머스”에서 페이앱 간편결제와의 연동을 위해서는 연동 Key와 Value가 지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고객의 워드프레스 쇼핑몰과 페이앱 서버가 REST API로 자료를 송수신하기 위하여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1)다보리 통합플러그인의 “결제기능”에서 “페이앱”을 선택하고 저장합니다.
(2)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연동 정보를 확인합니다.
(3)다보리 통합플러그인의 “결제기능”에서 “페이앱”의 연동 Key 값과 Value란 입력하고 저장을 합니다.
* 아래 링크로 들어가려면 페이앱 판매자로 미리 로그인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의문 사항은 서비스 티켓으로 해결
모든 메뉴얼은 관리자 모드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전체를 읽어보시고 이해가 가지 않거나 의문점은
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