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Uncategorized

워드프레스 서비스 티켓 시스템 플러그인 활용

안녕하세요 ?
국내 유일의 무료 워드프레스 쇼핑몰 “우커머스 교실”에서 오늘은 고객 관리를 잘하기 위한 서비스 티켓 시스템을 구축 하는 방법을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티켓 시스템이란 원래 서버나 통신망에서의 장애 복구와 기술 지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추적/처리 할 수 있도록 개발된 기술지원 시스템으로 서비스 이용중 문의사항이나 서비스 요청이 있을때, 전화 요청보다 메일과 데이터 베이스 시스템이 연동된 형태의 지원 요청을 할 수 있도록 구축된 시스템입니다.

서비스 티켓 시스템이란 ?
서비스 티켓시스템은 처음에는 사용자가 회원로그인 과정이나 요청을 직접 입력하는 등의 수고스러움이 뒤따르나 결국에는 서비스 요청의 성력화와 아울러 서비스 데이터 베이스의 활용으로 서비스 상황의 모니터닝, 이전 서비스 데이터의 재활용 등으로 서비스 효율의 향상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다보리 서비스 티켓 시스템을 활용하기
아래의 내용은 “워드프레스 개발자”에게만 해당되는 내용이므로 일반 사용자는 확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WP Support Plus Responsive Ticket System
타 업체는 달리 다보리는 워드프레스 쇼핑몰 웹호스팅 지원 시스템은 WP Support Plus Responsive Ticket System Plugin 을 한국실정에 맞도록 직접 커스터마이징해서 효율적인 고객 지원 시스템을 완성하였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WP Support Plus Responsive Ticket System Plugin는 커스터마이징이 되지 않아서 언어와 연결된 모드 소스 코드를 직접 수정하여야 합니다.
아래는 플러그인 소스의 커스터마이징 소스 리스트 입니다.
다보리는 긴급 서비스에 대비하여 긴급 문자 송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소스화일 커스터마이징 내용
getIndivisualTicketFront.php 기존 티켓 내용 보기
getTicketsByFilter.php 티켓 리스트 Body
getIndivisualTicket.php 커스터마이징 사항 없슴.
getFrontEndTicket.php 티켓 리스트와 하단 페이징
loggedInUser.php 티켓 최초 페이지
create_new_ticket.php 새 티켓 만들기
** 만약 추가적인 커스터마이징 요소가 있으시면 info@dabory.com으로 상의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